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꿀팁

[펫캠퍼스] 멍냥이가 아플때 병원비 부담을 줄여주는 반려동물 보험(펫보험)

반려동물관리사 지정교육원 펫캠퍼스의 반려동물 서비스 소개 5탄

-멍냥이가 아플때 병원비 부담을 줄여주는 반려동물 보험-



오늘 펫캠퍼스가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멍냥이가 아플 때, 사고가 났을 때 병원비 부담을 줄여주는 반려동물 보험입니다!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보험도 전 세계적으로 적용범위와 상품종류가 아주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


그러나 우리나라는 반려인구가 급속도로 늘고있는데 반해 아직 반려동물 보험의 상품도 많지 않고(딱 3개), 가입율도 0.1%가 채 되지 않을만큼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2007년경부터 반려동물 보험이 국내에서 출시되기 시작했는데요 초반에는 3개보다 더 많은 보험상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손해율이 100%를 넘어가면서 중단,폐지된 보험이 많아서 현재 3개만 남아있는 셈이죠ㅜ


국내의 3가지 펫보험 상품의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반려인들이 왜 반려동물 보험을 선호하지 않는지 그 이유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다함께 레츠기릿!



www.lottehowmuch.com



www.fdog.co.kr



www.hi-pet.co.kr



우리나라도 동물병원 진료비 표준수가제 도입, 반려동물 등록촉진, 동물보호법 개정 등을 통해 반려동물보험요율 산출에 필요한 정확한 통계와 자료가 마련되어, 하루빨리 반려동물보험의 적용 범위가 외국처럼 넓어지고 상품도 다양해지면 좋겠습니다. 많은 반려인들이 가입하고 보험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요! 그러면 지금보다 병원비 등의 경제적 이유로 반려동물을 유기하는 사람들도 줄어들겠죠 ㅠㅠ?



정확한 반려동물관리사 정보와 비용상담이 필요하다면 클릭! ↑↑↑